자주 묻는 질문

스토리버드에 원고를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원고투고’를 이용하시거나 스토리버드 이메일로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storybirdus@gmail.com

스토리버드에서 자비출판으로 책은 출간하면 경비가 어느 정도 드는지요?

원고 분량, 부수, 종이 재질, 판형 등에 따라 경비는 모두 달라지므로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자세히 문의하시고 개별 견적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스토리버드에서 책을 내면 한국과 미국에 유통이 되는지요?

그렇습니다! 스토리버드는 한국에도 지사가 있어서 한국의 ISBN 등록과 국립도서관 납본이 가능하며 주요 온라인/오프라인 서점에 일제히 유통됩니다.

스토리버드에서 책을 내고 저자가 되면 인세는 어떻게 받는지요?

일반적인 도서 저자 인세는 한국과 미국 모두 비슷하게 관례적으로 6~10%입니다. 이는 출판사와 저자의 협의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최고 10%를 넘지 않습니다.

다른 출판사에 비해 스토리버드의 강점은 무엇입니까?

스토리버드의 편집/제작/디자인/인쇄팀은 모두 현직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들입니다. 스토리, 콘텐츠, 책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하는 전문가들로 어떤 개인이라도 컨설팅을 통해 그 사람 고유의 경험, 지식, 재능 등을 발굴해 스토리와 콘텐츠로 만들어 드립니다. 특히 미국에서 책을 출간코자 하는 한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현실은, 원고를 인쇄 가능한 포맷으로 바꿔 찍어내는데 그치는 인쇄소에 만족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토리버드는 인쇄소가 아닙니다. 원고가 없는 단계에서 컨설팅을 통해 스토리/콘텐츠를 구축하고, 그에 가장 적합한 포맷을 창출하고, 최고의 기술력으로 인쇄해 책을 출간하는, 출판전문가집단입니다.

스토리버드에서는 어떤 책을 출간할 수 있나요?

스토리버드는 주로 문학/실용/취미/픽션/논픽션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설교집/간증집/묵상집 같은 종교서적도 다룹니다. 성인 저자 뿐 아니라 아동/청소년의 그림책, 동화, 주니어 소설이나 문학 작품도 작품집이나 도서로 출간 가능합니다. 물론, 그 외 다른 장르도 가능하니 스토리버드에 직접 문의해주세요.